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구매문의

사용후기
작성자
강기정
작성일
2015-09-30
조회수
546

한달정도 사용한 듯합니다. 꾸준히 아침저녁으로 바르고 있는 제품이고 재구매의사도 가지고 있습니다.

 

1. 용기에 대한 첫인상

    : 미백라인을 강조한듯한 용기디자인도 좋았고 무거운 유리병이 아니란 점도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그런데 한편으론 저렴한 제품인것같은 가벼움도 있었습니다.

   

2. 제품사용

    : 부스터는 아무런 거부감이 없었으나 에센스와 크림을 바른 후에는 약간의 화끈거림과 따가움이 있었습니다.

      성분 중에 자극적인 성분이 있는건 아닌지 궁금합니다.

      발진이나 빨갛게 올라왔으면 사용을 그만 두었을 텐데 약간의 따가움정도라서 계속 사용해보았습니다.

      보름정도 시간이 지난 후에는 어느정도 적응을 했는지 처음보다는 자극이 적어지고 많이 불편하지 않아 그대로 사용하였습니다.

      한달정도 사용한 걸로 효과가 날 지는 의문이지만 기분상인지 피부톤이 정돈 되는거 같아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3. 가격

     : 미백라인의 제품이란 점을 감안했을때는 비싼 가격은 아니라고 여겨지나, 개인적으로는 조금 더 저렴해도 되지 않을까싶습니다.

       인지도 있는 제품의 경우 그런가보다하고 구매하지만, 방판이나 인지도없는 제품의 경우는 거품이 많다는 편견이 있어서

       선뜻 재구매는 망설이게 되었습니다.

 
 4.  기타의견

      :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많은 정보가 있을 줄 알았는데 아직 미흡한 자료들만 있는듯한 느낌이랄까.

         그리고 논문 결과로 올리신 사진은 화장품을 사용한게 아니라 TXA물질을 8주 도포한 결과인데

         화장품으로 그 정도의 효과를 보려면 어느정도 사용해야하는건지요? 화장품을 가지고 테스트한 결과가 궁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