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구매문의

2달 사용후기 입니다~
작성자
이예원
작성일
2015-10-31
조회수
669

받은 뒤로 바로 썼으니 2달 정도 된거같아요~

리뷰가 늦어서 죄송합니다!!ㅠㅠ 사진도 찍어놨는데 올릴수가 없네요ㅠㅠ
우선 저는 대학생이라 그냥 평소에 냄새를 없애고 싶은 장소에 놓았어요!

 

1. 화장실
2. 냉장고
3. 작은방

 

-효과
1. 화장실 : 화장실이 냄새가 많이 나는 장소여서 놓았는데 놓고나서 며칠 지나니깐 확실히 냄새가 적어진게 느껴졌어요! 화장실 특유의 냄새가 자주 나곤 했는데 탈취제 2개정도 변기위쪽에 놓으니깐 나중에는 냄새가 덜 났어요!


2. 냉장고 : 음..냉장고에선 원래부터 냄새를 잘 느끼질 못해서 그냥 음식들끼리 냄새 섞이지 않도록 하는 용도로 썼어요! 사용이후에도 마찬가지로 냉장고에서 냄새나는 건 못 느꼈어요!


3. 작은방 : 작은 방은 방으로 쓰면서 쌀이랑 여러 박스들을 놔서 들어가면 약간 꾸리한 시골냄새?가 나서 방에 2개 정도 놨어요 탈취제 놓고 난후에는 냄새가 덜 해진것 같았어요! 제가 무딘 편이라 잘 느끼진 못했는데 확실히 작은 방에 들어갔을때 냄새나는 건 줄어든게 느꼈네요!

 

-디자인
1. 본체디자인 : 평소 탈취제를 잘 사용하지않는 학생인 저에게는 참 괜찮았어요! 검정색과 흰색으로 색도 심플하고 디자인도 딱 정사각형 모양으로 세련되보였어요! 탈취제 본체 디자인은 깔끔해서 저는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작게 제품로고가 적혀있는게 정말 귀여웠어요. 작은 포인트지만 로고가 새겨진게 훨씬 좋아보였어요!


2. 포장디자인 : 처음에 받았을때 어느것은 박스에 있고, 어느것은 비닐곽에 싸여있길래 원래 이런건가 싶었는데 이것도 평가에 들어가는 거였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비닐곽 포장이 좀더 세련되서 좋았어요! 박스포장은 탈취제를 보관하는 용도로는 좋지만 디자인으로 봤을때는 그저 그랬거든요. 비닐곽 포장을 분홍색, 파란색 다 괜찮았구요, 비닐곽 포장 벗겨내고 얇은 투명 비닐로 싸여있으니 제품 보관에도 문제는 없을 것같구요.

 

-아쉬운 점
1. 탈취가 되는지 확인이 불가능한점 : 탈취제들이 원래 그런거지 모르겠는데 저는 제품을 놓고 이게 탈취가 되는 건지 어떤건지 확인을 못해서 제대로 사용하고 있는지 알 수 가 없었던게 아쉬웠어요. 근데 생각해보니깐 보통 탈취 제품도 따로 표시된게 없으니 원래 탈취제 제품들이 그런가 싶구요
다만 색이 변한다거나 탈취중이다 라는 표시같은게 있었으면 하네요! 예를 들어, 어느 정도 탈취가 진행되면 종이 색이 변한다 등 처럼요.


2. 고정할 수 있는 접착부분 : 제품 자체가 혼자 서있기는 하지만 냉장고에 놓을 경우에는 반찬그릇 꺼내다가 같이 움직이고 그래서 떨어질까봐 조심하게돼요. 탈취제 아랫부분에 접착제같은 걸 스티커처럼 붙여놔서 고정되도록 만들면 사용하는데 훨씬 좋을 것같아요.접착부분이 필요없으면 스티커를 안 떼면 되고, 접착이 필요하면 스티커 부분을 떼서 사용하면 될거같아요~!

 

-사용후기

좋은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우선 효과가 있다는게 잘 느껴지는 제품이어서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만족했구요, 디자인도 저는 좋았어요!
대전꺼유 통해서 제품후기를 적지않았으면 그냥 제품으로도 무난히 잘 썼을 것같아요.
가격부분은 제가 학생인지라 이런제품에 보통 가격을 잘 모르겠지만 비닐곽 포장에 3000원이 제품 1개의 가격이면 잘 사게되진않을것같아요. 3000원에 2개이상은 탈취제를 판매하면 살것같아요.
박스포장은 저는 딱히 매력을 못느꼈지만 그래도 무난한 디자인이어서 사용해도 좋을 듯싶네요!
제품 잘 받아서 잘 사용했구요 후기가 좀 늦어서 죄송합니다~사업성공하시고 제 후기가 많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수고하세요!

 

이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