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구매문의

사용후기 입니다.
작성자
김필환
작성일
2018-02-06
조회수
367

제가 쓰지 않고 아내가 쓰고 난 후기를 올립니다.

 

1. 팩을 쓰고 좋았던 점

저희 아내는 피부가 복합성이라 날씨가 건조해지는 가을, 겨울이 되면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는 편인데 팩을 사용한 후 피부가 진정되는 효과를 얻었다고 합니다.

다양한 종류를 번갈아가며 사용하면서 골라쓰는 재미도 있고 팩을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촉촉해 졌습니다.

기존에 모델링팩은 마사지샵 같은 곳에서만 사용하는 줄 알았는데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2. 아쉬운 점

 1) 물의 양이 사용방법에 적혀있기는 하지만 용기의 3분의 1 이라는 양을 맞추기도 어렵고 팩의 점성이 어느 정도가 적당한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처음엔 너무 점성이 높아서 스프레드 하는게 어렵거나 쉽게 굳어버렸고 좀 더 넣으면 흘러내려서 팩을 하기가 곤란합니다. 그래서 추가로 컵라면 처럼 용기에

    적정량의 물을 넣는 선을 표시해 주시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스파츌러의 길이가 너무 짧아서 섞는 것이 좀 어려웠습니다.  용기 안에 넣으려니 길이를 짧게 조절할 수 밖에 없었을 것 같긴 한데, 사용자 입장에서 스파츌러 길이가 짧아서 손에 묻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접었다 펴는 형식으로 해서 길게 만들거나 아니면 따로 박스안에 긴 스파츌러를 넣어주시면 섞어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3) 용기가 너무 작습니다. 휴대하기는 편리하나 작다보니 섞으면서 손에 묻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용기를 조금만 깊게 만들어 주시면 손에 묻지도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