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구매문의

앱봇 라일리 피딩 후기
작성자
김승호
작성일
2018-01-31
조회수
774

안녕하세요.

 

기존에 많은 유투브 및 네이버 블로그에서 앱봇 라일리에 대한 글이 많아 피딩기 위주로 후기를 작성하려 합니다.

 

저에게는 피딩기가 강아지에 간식을 줄 수 있지만 이로 인한 단점 위주로 적으려고 합니다.

 

1) 불편한 피딩기 장착 설명서: 피딩 장착에 대한 설명이 그림에 충분치 않아서 몇번 해본 끝에 장착을 완료하였습니다.

 

2) 피딩기 장착시 뒤집기 되지 않음 : 실제품이 나왓을때에는 피딩기의 무게를 줄이는 살빼기 작업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피딩 장착으로 인해서 로봇이 넘졌을 때 일어설 수가 없음

 

3) 일정한 크기 및 무게의 간식만 던질수 있음 : 피딩기의 구조는 활을 쏘는 방식 처럼 플라스틱의 탄성을 이용하는 방식을 사용하는데, 이로 인해서 피딩할 수 있는 간식의 크기는 일정해야 하며, 무게에 따라서 던질 수 있는 범위가 매우 한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간식이 피딩기 가장 안쪽에 들어가지 않으면 바로 앞에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구조적으로 보완이 필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4) 겁많은 강아지의 반응 : 피딩기 사용시 목을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플라스틱의 딸깍 소리와 함께 간식이 발사됩니다. 저희 강아지의 경우 무서워하는 경우 많아 피한 후 간식을 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총평 : 피딩기를 사용함으로 반려동물에게 원격으로 먹이를 줄 수 있지만, 기존 기능(뒤집기 기능)을 사용 못하고, 겁많은 강아지는 피하는 경우가 있음.

 

감사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