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구매문의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루비미스코비치
작성일
2018-02-02
조회수
408

총평:

LED등에 센서가 달려있다는 점에서는 매우 편리합니다.

디자인도 깔끔합니다. 

하지만 센싱에 약간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켜질 때는 바로바로 켜지는데 아무 움직임이 없어도 꺼지는 시간은 한참 걸립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움직이 없는 것 같은데 알아서 켜지기도 합니다.

 

 

 

후기

전에 살던 집에는 현관에 센서등이 달려 있었는데, 창문에서 바람만 살짝 불어와도 켜지곤 해서 너무 무서웠습니다.

아무도 없는데 혼자 켜졌다, 꺼졌다..

그래서 이번에 사는 집으로 이사오면서는 현관을 스위치 등으로 바꿨습니다.

켤 때는 스위키를 누르고, 꺼지는 건 스위치를 누르거나 또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집니다.

센서등이 아니어도 사용하는데 아무 불편이 없습니다.

 

아파트 계단에는 LED센서등이 있습니다. 미리미리 알아서 불을 밝혀주니 아주 편리합니다.

이런 센서등은 개인공간보다는 공동공간에서 더 효율적으로 사용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불을 켜놓고 안 끄고 자는 습관이 있어서 방에 있는 스탠드에 끼워보았습니다. 책을 보거나 활동을 하고 있을 때는 계속 켜있고, 제가 움직이지 않으면 꺼집니다. 밝기도 아주 밝아서 책볼 때 참 좋습니다. 잘 때 심하게 뒤척이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자동을 꺼지기를 바랐습니다. 제가 넋놓고 스마트폰을 보고 있으면 (움직임이 없으므로) 불이 꺼집니다. 그땐 앗차 하고 다시 자세를 가다듬습니다. 당연히 불도 켜집니다.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그런데 방에 켜놓고 한참을 나가있었는데 꺼질 생각을 안 하더군요. 센싱을 얼마 간격으로 하는지 모르겠지만 꽤 오래 그냥 켜있었습니다. 이게 때마다 조금씩 다른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을 더 테스트 해보시고 개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전 다음 목록